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연서 Nov 29. 2021

글 쓰는 사람

브런치에서 1년을 돌아봤다.

열심히 쓰자!!

아직은 초보 작가다.


이제는 책 읽는 시간을 조금 줄이고 글 쓰는 시간에 집중해야   같다.

처음에는 서평용 책을 보내주시면 너무 좋았다.

내가 읽으려고 한 책과 배달되는 책들..

권수가 늘어갈수록 책 읽는 즐거움보다 마감에 쫓기는

나를 보기도 했다.

물론 책 읽기를 좋아한다.

그러다 보니 글을 쓰게 되었고..


이제 밸런스를 맞춰보자.

금주 출판사에서 원고 피드백을 주기로 했다.

떨리고 설렌다.

초보 작가인 나는 계약만 하면 책이 뚝딱 나오는 줄 알았다.

준비한 시간  이상으로  시간이 들어가는 작업인 것을 이제는 안다.

책이 온전하게 세상에 나올 수 있기를 바란다.


무심결에 작가가 되기로 했던 나는 이제 진짜  쓰면서 사는 사람이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특강 요청을 받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