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조연섭 May 14. 2024

땅속 에너지를 만나다. 맨발 걷기 200일!

49. 매거진, 맨발걷기

삶의지혜, 생명의 과학
맨발 걷기 200일

200일 전, 해변을 향한 첫 발걸음을 내딛었다. 모래 위를 맨발로 밟으며 느끼는 따스한 감촉은 마치 자유와 함께하는 숨결이었다. 시작은 그저 운동의 일환으로 여겨졌지만, 시간이 흘러감에 따라 그것은 나에게  큰 의미를 부여했다.

바다의 끝없는 푸른 물결은 내 안에도 끊임없는 용기와 희망을 불러일으켰다. 매일매일 나아가는 발걸음은 나에게 새로운 도전을 꺼내어 주었다. 200일이라는 시간은 지치고 싶을 때도 있었지만, 그때마다 바닷가의 파도처럼 나를 더 멀리 나아가게 했다.


해변을 맨발로 걷는 것은 단순한 운동이 아니라 내면의 여정이었다. 내가 겪은 어려움과 성취, 그리고 그 사이에서 찾아낸 나 자신을 발견하는 여정이었다. 이 모든 것들은 나를 더욱 강하고 성숙한 사람으로 만들어 가는 여정이다.


해변맨발 걷기 200일째의 오늘, 자신감과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해변을 걷는 그 시간은 나에게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이제 새로운 200일이 시작되어도, 나는 두려워하지 않는다. 해변의 발걸음이 나에게 가르쳐 준 것처럼, 내 내일은 나만의 발걸음으로 채워질 것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맨발러는 해변에서 나를 만난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