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조연섭 Jun 07. 2024

요가 GO, 걷기 GO...'위크앤드 클래스' 초청

55. 매거진_ 맨발 걷기

민간 동호인으로 구성된 ‘맨발 걷기 동해클럽’이 겨울철 맨발 걷기 미션에 이어 둘째 시즌으로 기획한 ‘요가 GO•걷기 GO, 위크앤드 클래스’에 시민 여러분과 여행자 여러분을 모십니다. 이 프로그램은 맨발 걷기의 신체적 이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체육학 전공 교수 등 전문가 참여와 자문으로 새롭게 구성했습니다. 특히 호흡, 자세, 근력을 강화하는 요가 요소를 접목하여 더욱 건강한 시민 생활환경 보급을 위해 기획하게 됐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6월 1일~2일 토, 일요일 오전 8시 망상해변 고래꼬리 광장에서 시작됐으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아침에 진행됩니다. ‘망상해수욕장상가번영회’와 ‘동해시 관광개발과’의 적극적인 도움을 받아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운영합니다. 동해시민과 동해 여행을 준비 중인 여행자들은 매주 주말과 휴일은 맨발 걷기와 요가를 통해 건강과 활력을 증진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습니다.

요가로 몸 풀GO

금번 프로그램은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진행하고 참여자들의 변화되는 모습과 반응여부를 깊이 분석해 논문발표 준비 등 상설 프로그램 운영 여부를 결정할 계획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해변을 맨발로 걷GO


매거진의 이전글 동해 행복한 섬, 맨발러 급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