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태원우변호사입니다 Aug 27. 2024

부산의 매력


1. 부산이 가진 매력은 다이내믹하고 Variety 하다.


한 가지로 표현할 수 없는 다채로운 색을 가진 부산이다.


6.25. 전쟁 때 피난 온 수백만 명의 동포들, 잘 곳 없고, 먹을 것 없던 피난민들을 품고 함께 살았던 부산!


역사의 고비마다 한 복판에서 시대적 소명을 감당해 온 에너지가 가득한 부산!


부산과 부산 사람들의 매력은 닮았다. 그럴 수밖에 없다.


2. 이번 부산 여행 중에서 가장 좋았던 곳은 ARTE MUSEUM입니다. (맛집이 아니어서 저도 다행이라고 생각됩니다. ㅎㅎ )


맛집들은 ARTE MUSEUM 다음으로 두 번째로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우리 가족들은 더위를 피해서 잠시 피난 갔던 ARTE MUSEUM에서 놀라운 감탄과 감동과 힐링을 경험하며 행복한 두 시간을 누렸습니다


마지막 GARDEN 전시장에서는 거의 한 시간 가까이 머물면서


초대형 미디어 아트를 통해 표현되는 빛의 정원에서 클래식 음악과 함께 오르세 미술관에 있는 작품 속을


산책하듯 걷고 머물며 완벽한 몰입의 세상을 경험했습니다.


그곳을 떠나고 싶지 않았습니다.


3년 전에 고관절이 골절되어 수술하시고 아직도 보행이 불편하신 어머니께서는 오래 걷거나 서있을 수가 없으셔서 휠체어를 대여받았습니다.


편안하게 앉아서 음악과 그림과 빛과 기술과 예술의 조화를 누리시면서 너무나 좋았다고 하셨습니다. 다시 한번 더 와 보고 싶은 곳이라고 하셨습니다.


부산에 가시면 ARTE MUSEUM을 꼭 가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아르떼 뮤지엄과 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ㅎㅎ)


부산에 직접 가서 보실 시간이 없거나 건강이 허락되지 않으신 페친님들을 위해서


태변이 1분 30초 정도의 동영상을 수십 개를 정성을 다해서 찍었습니다. 영상은 아래 댓글에 달아 놓을게요.


시간 나실 때 한번 보시고 태변의 존경하고 사랑하는 페친님들을 향한 정성과 의리를 칭찬해 주십시오~♡

작가의 이전글 효도여행주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