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텐바디 Jul 08. 2020

매일 이렇게 하면 한 달 후 생기는 신체 변화

운동

옆으로 누워서 다리를 들었다가 내리는 사이드 레그레이즈 동작은 엉덩이 굴곡근을 단련하고, 골반의 불균형을 개선할 수 있는데요. 허벅지 내외부의 군살 제거 및 탄력 강화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측면 근육을 발달시키고, 상체의 지지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데요. 복부 및 옆구리, 하체 라인을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매일 이렇게 하면 한 달 후 생기는 신체 변화


1. 사이드 레그레이즈


오른쪽 팔뚝을 대고 옆으로 누워주세요. 그리고 오른쪽 다리 위에 왼쪽 다리를 올립니다. 그런 다음 왼쪽 다리를 공중으로 들었다가 내리는 사이드 레그레이즈 동작을 30초 반복하세요. 이번에는 왼쪽 팔뚝을 대고 옆으로 누워서 오른쪽 다리를 들었다가 내리는 동작을 30초 진행하세요.



2. 사이드 레그레이즈 변형


오른쪽 팔뚝을 대고 옆으로 눕고, 오른쪽 다리 위로 왼쪽 다리를 교차하여 발을 바닥에 지탱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공중으로 들었다가 내리는 동작을 30초 진행하세요. 이번에는 왼쪽 팔뚝을 대고 옆으로 누워서 동일하게 왼쪽 다리를 드는 동작으로 30초 운동합니다.



3. 사이드 레그레이즈 변형


오른손을 매트에 대고 옆으로 누워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왼손은 복부나 옆구리에 가져갑니다. 그런 다음 왼쪽 다리를 공중으로 들었다가 내리는 사이드 레그레이즈 동작을 30초 진행하세요. 이번에는 왼손을 매트에 대고 옆으로 누워서 오른쪽 다리를 드는 동작을 30초 반복하세요.




작가의 이전글 집에서 이 운동을 매일하면 생기는 체지방의 변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