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책o습o관 Feb 29. 2024

하트 관련 질문

집단지성

안녕하세요. 강주현입니다.


어제부터 웹상에서는 제가 하트를 누를 수가 없어서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더니 스스로 확인하라는게 너무 많아서 혹시 저와 같은 문제가 있는 분들 중 문제를 해결하신 분들이 있나 여쭤봅니다.


앱에서는 하트를 누를 수가 있습니다. 그러니 다행히 제 하트를 차단하신 것 아닌거 같습니다.

그런데 웹에서는 안 되네요. 얼마전 크롬이 업데이트가 되면서 Gemini인지 애미나이인지가 뜨기 시작하는데 그 이후로는 웹에서  모든 분께 하트를 누를 수가 없네요.


그렇지 않아도 피드에 올라오는 구독해 주신 분들, 제 글에 하트를 주신 분들, 새로운 분들 글을 읽는 속도도 영 시원찮은데 하트마저 슝슝 발사가 안 되니 여간 답답한 게 아닙니다.  




두번째 문의 후 온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 고객센터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보해주신 현상에 대해 조치하여 적용되었습니다.

컨트롤+쉬프트+R 버튼을 눌러 강력 새로고침,
브라우저 환경 설정에서 '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 삭제' 및 '쿠키 삭제'를 진행해주시고
브런치스토리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이용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여전히 이용이 불가능하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다시 한번 고객센터로 재문의해 주세요.
이상 현상이 나타나는 상황의 캡처나 영상을 첨부해주시면 정확한 확인과 조치에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해결되었습니다. 열심히 읽고 하트 슝슝 발사하겠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우리들의 책.(습).관. 30 /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