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꿈꾸는자본가 Sep 23. 2019

다이어트 15일차, 편안히 휴식 중, 아니 회복중..

나는 2019년 12월 31일까지 65kg을 만들겠습니다.




다이어트 15일차


요즘 감기 기운이 있어서 회복에만 집중하고 있다.

뭐 태풍도 오고 해서 사실 아침운동도 못나가고 있긴 하지만

겸사겸사 잘되었다고 생각한다.



요즘 고민은 겨울 운동에 대한 부분이다.

날씨가 추워져도 공원에서 계속 운동을 할 수 있을까? 라는 고민

헬스장을 끊어야 할까 라는 고민.


혹시 여기에 대해 답을 주실분이라면..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15일차 아침식단





새우 찜

샐러드

김치찌개




오늘은 집에서 밥을 먹기 때문에 특별히 새우를 먹었다.

내가 이마트에서 야간에 세일할때 사온 새우.

쪄서 먹었다.

머리는 가위로 따로 잘라내서 버터구이를 해먹기로 결정!

사진에는 머리까지 나왔지만 

실제로 먹을때는 가위로 머리부분을 잘라내고 먹었다.


오랜만에 새우를 먹으니 맛있다.










15일차 저녁식단






김치찌개

새우 찜

새우버터구이

무말랭이




아침에 먹던 메뉴와 거의 똑같다.

집에서 먹는 건 늘 그렇듯

남은 음식을 먹어야 하기 때문이다.

기본적으로 아침식사 메뉴와 비슷하되

새우 머리부분만을 따로 떼어놓았던 것을 버터에 볶아 먹었다.

맛있었다. 버터맛 맛있다...







오늘은 점심을 먹지 않았다. 

운동을 잘 하지 못하는 부분도 아쉬운데 밥을 3끼 다 먹고 집에만 있으면 왠지 살이 찔 것 같다.

지금도 물론 불안불안하다.


날씨가 추워지는 것도 살짝 걱정된다.

옷을 두툼한걸 사야하나


다이어트 라는건 정말 나만의 의지만 가지고 되는게 아니다.

참 어렵다.



매거진의 이전글 다이어트 14일차, 조금은 변화가 있는걸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