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꿈꾸는자본가 Oct 08. 2019

다이어트 30일차, 모두에게 감사합니다!

나는 2019년 12월 31일까지 65kg을 만들겠습니다.

어느덧 30일이 되었다.

결과야 어찌됐건

30일간의 노력에 박수를 쳐주고 싶다.




우리집 식단을 보고 튀긴음식이 많다고 이야기해주신 분

매번 댓글로 응원을 해주시는 분

간혹 가다 댓글 하나로 힘을 전해주시는 분

그리고 부끄러워 조회수만 남기고 지켜봐주시는 분..




모두들 감사합니다.

여러분 덕분에 그래도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30일차 아침식단




아욱국

닭볶음탕

무말랭이



아욱국에 밥을 말았다.

아욱국은 내가 지치고 힘들때 먹는 음식.

사실 오늘은 지치고 힘들어서 먹은건 아니고 그냥 어머니께서 하셔서 먹었다.

맛있다! ㅎㅎ

닭볶음탕으로 단백질을 보충하고, 가볍게 아침식사를 한다.












30일차 점심식단




샤브샤브



오늘 점심 메뉴는 소고기 샤브샤브

월요일마다 샤브샤브를 먹는 것 같다.

푸짐하게 먹는 점심이다.

이렇게 맛있는 점심을 먹을 수 있음에 감사하다.









30일차 저녁식단




저녁은 집으로 가는 길에  젤리를 먹을까 말까 엄청 고민했다.

하지만 참아내는 데 성공하고...

집에가서 바나나를 먹었다.


바나나의 달콤함이 젤리를 대신해준다.

젤리보다는 그래도 바나나는 괜찮겠지..

젤리를 참은 나를 위로하는 마음으로 바나나를 먹는다.

과일이니까 괜찮을거야....







30일동안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노력하고

30일동안 매번 꾸준히 기록을 남긴 나에게 한마디.



수고했다.

그리고 앞으로 조금만 더 힘을 내보자!



매거진의 이전글 다이어트 29일차, 피곤하면 잠깐 쉬어가 갈길은 아직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