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꿈꾸는자본가 Oct 09. 2019

다이어트 31일차, 다시 1일..

나는 2019년 12월 31일까지 65kg을 만들겠습니다.




내가 운영하는 독서모임에는 좋은 분들이 많이 오신다.


2기 첫모임.

자신을 2살이라고 소개하신 52살 여성분이 계셨다.

왜 2살이냐고 여쭤보니

50살까지 자신의 삶을 마무리하고

다시 태어나셨다는 의미란다.


정말 그녀는 자신의 사업을 다 정리하고 제2의 삶을 자유롭고 멋지게 살아가시고 게셨다.










31일차 아침식단







아욱국

닭볶음탕



아욱국에 밥을 조금 말아서 먹었다.

닭볶음탕 조금을 반찬삼아...

아침은 이제 적게 먹는 것이 습관이 되었다.

참 좋다.

적게 먹는 즐거움을 알아가고 있다.
















31일차 점심식단





월남쌈

쌀국수

볶음밥

튀김




오늘 점심은 벼르고 벼르던 맛집에 갔다.

아침 9시부터 예약을 받는데 9시 5분이면 예약이 마감이다.

그래서 몇번이나 예약을 하려다가 실패해서 못간 집을..

드디어 가게되었다.



가격은 1인 1만 1천원.

월남쌈 쌀국수 볶음밥 튀김 이 정식으로 나온다.

어마어마한 가성비..

쌀국수 한그릇만해도 8천원이상인곳이 많은데

이런 코스가 1만 1천원.

맛도 좋다. 완전 강추...

왜 5분만에 마감이 되는지.. 알게 된집..


밥을 먹으면서 여기 단골되기 힘들겠다 말했다.

예약을 하기가 힘들어서

자주 오고싶어도 올수가 없다..












31일차 저녁식단






저녁은 원래 안먹을 생각이었다.

점심을 워낙 푸짐하게 먹어서 별생각이 없었는데

직장상사 님이 갑자기 김밥한줄을 사가지고 오셨다

자기가 먹고 싶어서 사왔다며 한줄씩 먹자고 하셨다.


감사히 냠냠냠... 먹었다.

늘 챙겨주시는 마음에 감사하다.






오늘 나는 다시 1일차다.

다이어트를 오늘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한다.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한다.


많이 지쳐있지만..

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다시 시작해보자.







매거진의 이전글 다이어트 30일차, 모두에게 감사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