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꿈꾸는자본가 Oct 10. 2019

다이어트 32일차, 독기가 필요한 시점

나는 2019년 12월 31일까지 65kg을 만들겠습니다.




시궁창 같은 삶에서도 다시 일어나 

원하는 대로 이뤄가며 나는 살아가 

나는 더 더 더 올라가 올라가

....

삶의 늪에서 삶의 늪에서  

나는 더 큰 세상을 보네  

삶의 끝에서 후회하지 않게  

나는 미친 듯이 달려 미친 듯이 살어



아이언, <독기> 중에서





지쳐가는 마음

포기하고 싶은 마음

이거 꼭 해야 하나? 라는 마음









32일차 아침식단






닭볶음탕



닭볶음탕인데.. 

닭만 건져먹었다.

밥은 먹지 않음.


어머니께서 간장 베이스로 하신걸

내가 다시 고추가루 넣어서 매콤하게 만듬.












32일차 점심식단





아이스크림

참치마요새우비빔밥



오늘은 한글날이라 마땅히 갈곳도 없고

집에 있자니 그냥 시간만 보낼것 같아서

롯데리아에 아침부터 나와있었다.


우리동네 롯데리아에서 저 아아이스크림 1천원에 판다.

달달해서 맛있었다.


점심은 아이스크림도 먹어서 안먹으려 하였으나

계속 허기져서 결국 먹었다.

부모님이 놀러가셨기에

내가 먹고싶은 것을 마음대로 만들어 먹는다.


냉장고에 있는 참치와, 마요네즈 새우를 넣은 비빔밥이다.

뭐.. 맛은..?

내가 만들어서 맛있는 정도..

사먹으면 돈이 아까운 정도.. 








뭔가 진전은 없고

마음은 급하고

지쳐갈 때 드는 생각


포기.


포기하면 참 편한데 그치?



매거진의 이전글 다이어트 31일차, 다시 1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