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강남 Mar 31. 2016

오늘하루음악/뷰티핸섬-Felt like forever

사랑을 갈망하는 세련되고 판타지 한 B급 감성의 노래

Felt like forever

너의 따뜻함이 그리울 땐

바쁜 일상이 나의 친구


이제는 톡톡 튀는 매력으로 봄나들이에 어울리는 활기찬 음악이 필요할 것 같은 요즘입니다. 친구, 연인 들과 함께 드라이브 혹은 라이딩을 즐기고 싶은 날씨죠. 이럴때 일수록 음악과 함께 해야겠죠? 몸이 이리저리 뛰는 듯 몸을 흔들 수 있거나, 마음속 깊은 곳에서부터 리듬을 타게 만들 음악이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설렘과 두근거림이 리듬으로 느껴지는 '사랑 가득한 봄나들이 음악'을 소개합니다.


이 노래는 엠넷 인디차트 1위에 올랐던 'Let's Dance'를 부른 차세대 핫 뮤지션 <뷰티핸섬>의 노래입니다. 그 어렵다는 CJ 문화재단 뮤지션 지원 프로그램 '튠업 15기'에 선정될 정도로 실력을 갖추고 있고요. 각종 페스티벌(뷰민라, GMF 등)에 초청 1순위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뮤지션이기도 하지요. 올해 열리는 그린플러그드에서 출연한다는데 기대가 됩니다. 노래 역시 톡톡 튀는 뷰티핸섬 다운 개성만점의 사운드로 사랑을 갈망하는 마음을 직설적으로 표현했네요. 게다가 멤버들의 혼신의 연기로 인해 B급 감성 뮤비가 더욱 눈에 들어옵니다. 뮤비를 한 번 감상하시고, 노래를 감상하는 것을 추천해요! 올봄나들이로 이 노래 어때요?


<한줄정리>

-뷰티하고 핸섬한 혼성 5인조 밴드

-올해는 각종 페스티벌을 통해 만날 수 있을 것 같다

-사랑을 갈망하는 세련되고 판타지 한 B급 감성의 노래



매거진의 이전글 오늘하루음악/멜리사 폴리나-Always Need You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