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더슬로우 May 24. 2020

[부록] 깡은 보는 게 아니라 읽는 것

깡홀릭

매일 스타트업과 브런치. 78 day


깡의 밈이 일어났다. 가수 '비'의 '깡' 뮤직비디오 아래에 댓글을 달고 댓글을 읽고 댓글을 소비하기 위해 사람들이 매일같이 깡 유튜브를 찾는다. 새벽깡, 오후깡, 1일 3깡 한다는 사람들 얘기에 궁금해서 한번 들어가 봤는데ㅋㅋ 댓글놀이에 사람들이 얼마나 미쳐있는지 알 수 있었다. 그러다가 5분 순삭 정리된 깡에 대한 13가지 진실 편을 보면서 정말 한참을 웃었다는.. ㅋㅋㅋㅋㅋ


recipe 116. 비 '깡'

"내 삶은 깡을 알기 전과 후로 나뉜다"는 이야기로 정리된 이 유튜브! 깡의 열풍에 대해 궁금한 분이라면 속성 정리할 수 있을 것이다 ㅋㅋㅋ

 

https://youtu.be/sfDx_anvxr8



목표일: 78/365 days

리서치: 116/524 recipes

매거진의 이전글 [부록] 펭귄의 섬 게임에 빠진 주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