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각많은얼룩말 Aug 05. 2021

오늘이 어제가 되기 전에


지나간 어제의 시간 속에서

내가 놓쳤던 것들을 찾아본다.


'아! 소중한 사람.'

'아! 나의 소중한 시간.'


오늘이 어제가 되기 전에,

나의 하루에 펼쳐져 있는

소중하고 가치 있는 것들을

잘 찾아 누려보자고 다짐한다.


그리고

나의 하루의 일부를 떼서

네게 주어야지.



매거진의 이전글 새로운 하루에 대한 고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