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줌 Jan 04. 2022

주식 단타

11년 차 단타 주린이 입니다

11년 차 단타 주린이 어떻게 되었나 궁금하시죠?ㅎ

주식 단타로 유입이 많아서 다들 단타에 대해 많이 궁금해하시는 게 보입니다! 같이 수익 인증해요!



저도 매일 수익 인증하고 있어요.

주식도 성실하게 쌓는 게 중요한 것 같다고 생각해서 큰 한방보다 안전추구형으로 매일 조금씩 먹고 있어요.

제가 하는 게 단타뿐인지 알았더니 스윙도 있고

'내일 오를 거라고 오늘 싼 가격에 매수' 하기도 하고요.

잘못 사서 원치 않게 중기로 가져가기도 하더라고요!



매매일지를 쓰는 이유

한방이 아니라 꾸준함이 중요한 것 같아서요.

그리고 '단타'라고 하면 고개를 절레절레 흔드시고 기대 안 하시는데 단타도 할 수 있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어서요.



목표 수익

200만 원으로 시작할 때는 한 달 10프로 수익을 기대했지만 시드머니가 높아지면서 잘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22년 목표는  '매달 500씩 저금하기'가 아니라 '매달 500씩 시드머니 넣기'입니다


현재 1600만 원의 시드머니이고 500씩 매달 넣어서 주식 수익 포함해서 12월에는 1억을 달성하는 거예요!

500*12개월만 해도 6000만 원.

현재 시드 + 6000만 원+  수익 =1억!



목표는 목표일 뿐!

저 자신은 없는데 뭐! 그렇게 어려울 것도 없다는 마음으로 달려가 보려고 해요!
캐스퍼도 사야 하고 상가도 확장해서 이사 가야 하지 않겠어요!
(두 달 전에 200으로 시작한 주린이;;;;;)



저도 천만 원으로 처음 주식해요!
주식하는 #주린이 같이해요!
제가 주식카페 가입을 안 했고 주식으로 혼자 놀고 있는 중이거든요ㅎㅎ 매매일지 같이 쓰실 분 환영!



주린이 깨알 수익이 궁금하다면
놀러오세요!

주린이 소식


채널추가!
정말 깨알수입
   ♤ 주린이 성장일기 ♧









이웃 눌러주시고 매매일지 같이 쓰자고 댓글도 남겨주세요.
아참! 저도 주린이라 주식에 대해서 잘 모르니 질문은 절레절레ㅎㅎㅎㅎ

답변을 못 드릴 것 같아요ㅎㅎㅎ





작가의 이전글 Happy Ending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