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소설가 김서령 Oct 11. 2021

1화_안녕, 나의 작은 요정

소설가 엄마의 난리법석 육아 에세이_너는 나의 우주

깜찍한 나의 요정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방법



지난 8월부터 한독(우리가 아는 그 한독약품)의 사보 웹진에 육아 에세이 연재를 시작했다. 신문에도 한 곳 칼럼을 쓰고 있는데 두 곳의 마감이 은근 겹쳐 매달 초만 되면 마음이 쫄린다, 요즘. 그래도 육아에세이는 쓰면서도 그렇게나 즐겁다. 그 예쁜 시절을 잊지 않으려고 기록하는 마음으로 쓰기 때문이다. 마흔두 살 혼전임신이라는 대형사고를 치고, 나와 만나게 된 우주다. 


소설가 엄마의 좌충우돌 난리법석 육아 에세이.


한독의 사보 웹진 <일상건강 매거진>에는 내 소개가 이렇게 나와 있다. 


마흔두 살, 어느날 화들짝 아기 엄마가 되었다.


정말 화들짝. ㅋㅋㅋㅋㅋㅋ



<너는 나의 우주> 1화. 안녕, 나의 작은 요정 


연재 링크는 이곳이다.

일상건강 매거진 (everydayhealth.co.kr)


여기다 원고를 올려도 되지만 굳이 링크를 하는 건, 이 페이지에 댓글을 달면 열 분을 골라 건간식품을 선물로 보내주는데, 아무래도 로그인이 필요한 사이트라 댓글 경쟁이 매우 낮음. 그러니 댓글 달면 대부분 선물을 받아갈 가능성이 높다. 꼭들 선물 받아가세요.



작가의 이전글 [출판사투고방법3화]출판사 계약시 주의사항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