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27
명
닫기
팔로잉
1,027
명
이어진
치기를 서툰 문장에 담습니다.
팔로우
yujin
살면서 배운 것들을 정리해서 적습니다.
팔로우
SpecialYOON
교실 안에서 침해되는 교사의 권리를 기록하고 말합니다.
팔로우
선인장
매일이 모순. 불면증인 줄 알았더니 과수면장애 환자. 웃기 위해 울고, 진지하기 위해 농담하는 프리터족.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평택변호사 오광균
평택에서 변호사 일을 하고 있습니다. 대한변호사협회에 이혼과 민사법이 전문분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031-647-8655 https://mylaw.kr/
팔로우
리우화
리우화(流化) — 흘러가며 쓰고 스며들며 남깁니다. 길 위에서 작고 오래가는 이야기를 줍습니다.
팔로우
APKMODEV
세상의 모든 APK와 유틸리티, 소프트웨어 등 다양한 무료 프리웨어 다운로드 파일을 제공합니다.
팔로우
에바
사천음식과 문화의 여정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희원이
¶확신의 '의원내각제' 지지자 ¶독일식 토대로 아일랜드식, 뉴질랜드식 등이 참고사례 ¶5년 단임제→직선 전자투표(절충형, 국민참여형) 의원내각제로 즉시 전환 [최신 로드맵]
팔로우
morasafon
바다 건너 세상과 사람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그 속에서 발견하고 느낀 것들을 나누려 합니다. 이 작은 이야기들이 우리의 삶에 맑고 단단한 지혜가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사당살이
고시원 두 곳을 창업하고 통신 대기업을 퇴사했습니다. 시간부자의 삶을 누리며 경제적 자유를 향해가는 여정을 공유합니다. 유튜브, 인스타툰, 쓰레드 등 하고 있는 크리에이터입니다.
팔로우
책속부자 book diary
스레더 & 브런치 작가보고 듣고 느낀 것을 기록가끔은 가벼운 주제로혹은 철학적으로여러 분께 다가가는 사람이 되고 싶은 책속부자입니다!
팔로우
림보
글 쓸 때만 찬호팍. 2년간 허리통증 치료해온 이야기를 쓰고 있어요
팔로우
김태은
8년 차 공공도서관 사서. 조용함을 지키는 일 속에, 조용하지 않은 일들이 가득합니다. 사서의 일, 도서관의 현실, 그리고 그 안에서 살아가는 나의 이야기를 모았습니다.
팔로우
은채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는 그림책 작가입니다. 김포에서 가정식 책방 시나몬베어를 운영하면서 아이들에게 독서와 미술을 지도했었습니다.
팔로우
Bora Jung
여행과 투자 비슷한게 많다.
팔로우
빛나는 지금
"빛나는 지금 (Grace)의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팔로우
Chulrren
출근은 반복돼도, 감정은 매일 달라서 씁니다.퇴근하고 나서야, 나한테 집중할 수 있거든요.
팔로우
KGM 공식 채널
가슴 뛰는 모험을 향해 Go Different. KG MOBILITY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