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U정 Jun 12. 2024

우리의 이야기가 책이 되다.

독립출판 이야기

 J와의 일상을 글로 쓰다 보니 문득 책으로 내고 싶어졌다. 나는 출판사에서 일을 하고 있고, 책이 어떻게 출간되는지 알고 있다. 그렇다면 누군가 나의 글을 내고 싶다고 할 때까지 기다릴 것이 아니라 내가 책을 내면 됐다. 그래서 나는 J와 함께하는 일상을 책으로 준비하고 있다.


 자주 말하는 것같지만 나는 돈이 없다. 그래서 디자인, 제본까지 인력 제로에 나 스스로 해내고자 한다. 이것저것 준비를 하며 어느덧 텀블벅 펀딩까지 진행하게 되었다. 목표 금액을 너무 높게 잡았나 싶어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지만 나의 진심이 누군가에게는 닿으리라 믿는다. 


 

https://tumblbug.com/u_jeong?ref=GNB%2F%EC%8B%A0%EA%B7%9C

이전 10화 자취 5년, 동거 3개월 혼자 있는 법을 잊었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