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성퓨 Apr 11. 2022

진동

아무 소리 없이 우뚝 선 나는 떨고 있다.

손끝도 미동 없이 멈춘 나는 잔뜩 압도되어 눈동자와 마음만이 무거운 떨림으로 서 있을 수밖에 없었다.

너의 한마디가  현을 튕기듯  흔들리고  간지럽히는  진동에 굳어진 마음은 풀어지고 있었다.

밝은 소식인 듯 위에서는 바람의 콧노래가 흘러지나 갈 때도,

새싹이 움트는 조잘거림이 발끝에 닿았을 때 조차도,

나는 그저 서 있을 수밖에.

우뚝하니 멈춰진 연주가 시작되어 그 장소에 떨리며 서 있을 수밖에.

매거진의 이전글 만화경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