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서퍼들의 간식

양양 죽도해변

by Tom Koo

처음으로 양양으로 서핑트립을 가게 되었다. 비록, 내 흰둥이 롱보드는 차에 싣지 못하고 갔지만 양양은 서퍼들을 위한 도시인건 틀림없었다.





파머스키친_죽도해변


양양 죽도해변에서 인기있는 서퍼들의 간식은 무엇일까? 가게모습에서 나타나는 맛집포스! 바로, 파머스키친(Farmer's kitchen)이다.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수제버거 전문점.

오픈하자 마자 도착했는데도 약30분정도 기다렸다. 주말에는 항상 사람이 많으니 오픈시간에 빨리 가도록 하자.


L1080872.JPG


기다리는 동안 내부 인테리어 구경을 해보자. 서핑과 관련된 굿즈로 가득찬 내부 인테리어. 너무 맘에 들었다. 실내는 작지만 분위기는 하와이 와이키키해변 안부럽다. 햄버거를 받고, 실내 테이블은 많지 않으니 쿨하게 포기하고 밖으로 나갔다.


L1080876.JPG


아마도 베이컨치즈와 하와이안 버거 세트를 주문했다. 거짓말이 아니라, 뉴욕에서 처음으로 접했던 쉑쉑버거맛이 난다. 이렇게 맛있는 수제버거를 죽도해변에서 먹을 수 있다니, 여기 로컬 서퍼들은 정말 좋겠다. 알고보니 테이스트로드와 나혼자산다에서도 나왔던 햄버거집이란다. 성수기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먹기 힘들다고 하니, 요즘 같은 날씨에 얼른 들려보기를 추천하다. 정말 맛있다ㅎㅎ.


L1080879.JPG


줄리스 알 커피_죽도해변


이건 뭐지? 편의점 맥주?! 아니다. 커피전문점에서 직접 샷으로 내린 아이스라떼. 인스타에서 찾아보다 신기해서 와본 줄리스 알커피이지만, 아이스라떼 맛은 정말 최고였다. 칭찬에 인색하지만 정말 아이스라떼 추천한다. 서핑하고 나와서 한잔하기 좋은 죽도해변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저녁에 왔다가 다음날 아침에 한번 더 들려서 아이스라떼를 먹고 갔던곳.


L1080914.JPG


*줄리스 알 커피 (Julie's AL COFFEE)


*파머스키친(Farmer's kitchen)

https://farmerskitchen.modoo.at




짧은 1박2일 서핑트립이었지만, 양양이라는 도시는 서퍼들을 위한 도시였다. 대부분 서퍼들이 운영하는 샾들과 서퍼들을 위한 공간들이 많았던 곳.


https://www.instagram.com/torreskoo/


POSTED BY TOMKOO

COPYRIGHT ⓒ TOMKOO. ALL RIGHTS RESERVED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패들을 잘하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