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서핑트립, 어디서 자면 되겠니?

양양 죽도해변

by Tom Koo

서핑트립을 준비하면서 '파도차트' 다음으로 가장 중요한 숙소!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캠핑, 차박 중 어느 것을 골라야 될까? 만약, 죽도해변에서 서핑을 할 예정이라면 캠핑이 정답이지 않을까?


양양 죽도야영장

아침에 일어나면 보이는 오션뷰. 파도 소리에 잠에서 깨면 텐트 문을 열고 멍하니 바다를 쳐다본다. 지금 이곳은 힐튼호텔 오션뷰 보다 부럽지 않다. 호텔보다 남부럽지 않은 장점이 수두룩 하다.


1. 죽도해변 바로 뒤 솔밭에 위치하고 있어서 파도를 체크하면서 서핑하기 제격.

2. 텐트들이 모닥불과 캠핑 랜턴으로 밝혀지기 시작하면 맛있는 냄새가 이어진다. 각 텐트들마다 고기굽는 소리와 맥주 먹는 소리로 시끄러워진다. '서퍼들의 간식' 편에서 소개되었듯이 죽도해변에는 맛집이 많기 때문에 사와서 간단히 먹는게 가능하다. (편의점도 있음ㅋ)



_DSF7907.JPG
_DSF7913.JPG
_DSF7364.JPG
_DSF8064.JPG
_DSF7359.JPG


현장 방문해서 사무실에서 돈을 지불해도 되지만, 핸드폰으로 간편하게 예약가능하다.

캠핑 스팟은 총 39곳이며 글램핑존도 4곳이 신설 되었다. 샤워실과 화장실이 바로 근처라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예약사이트

http://surfenjoy.com


Screen Shot 2018-09-17 at 9.40.46 PM.png


Tips!

1.전기를 이용하려면 리드선을 챙겨야함.

2.하나로 마트, 동네 정육점 많아 고기는 걱정 없음.

3.편의점도 코앞, 술도 걱정 없음.

4.샤워실 7~8월 무료(캠핑 이용객)/ 7~8월 외에는 근처 911서프 샵에서 샤워 가능(3,000원).




https://www.instagram.com/torreskoo


POSTED BY TOMKOO

COPYRIGHT ⓒ TOMKOO. ALL RIGHTS RESERVED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흑인발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