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Tom and Terri Oct 05. 2016

8월의 무더운 타이페이(9)

타이페이에서 기차로 예진지스 여행하기

Tom입니다.

앞서  말했듯이... 남자 둘의 여행이라 참 계획이 없었습니다 ㅋㅋㅋ
친구가 그냥 지우펀을 안 가봤고.. 저는 진과스를 안 가 봐서..
그냥 즉흥적으로 기차로 가 보기로 합니다.
기차여행.. 뭔가 낭만 넘치니깐요. (남자 둘이지만)

대만 기차는 의외로 예매가 너무 쉬운 편인데,
다소 모바일 친화적 환경이 아니지만... 어떻게 잘 됐습니다.
링크는 아래 참조하시고요~ 

(http://www.railway.gov.tw/en/index.aspx)
참고로 진과스, 지우펀에 기차로 가시려면 Taipei 지역의 Rueifang으로 가셔야 합니다.
(혹은 Ruifang)
예매하는 법은 그냥 목적지 누르고 시간 고르시고 카드결제 하시면 되서 그냥 소개 안 해드려도 될 듯...ㅋ
주의하실 점은, 좌석이 없으면 그냥 처음으로 되돌아 가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예매하신 티켓은 여기서 뽑으시면 됩니다.

이렇게 루이팡으로 가는 티켓 두 장이 나옵니다. $59로 가격도 저렴해요.

지하에서 올라오니 이렇게 날씨가 좋네요

이런 열차 모형도 있는데 저희는 초딩이 아니라...

그리고 타이페이역은 식당가 및 쇼핑할 곳(먹을 거 위주)들이 많은데,
마지막 날 여기 들리셔서 지인들 선물하시고 못 드신 거 드시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타이거 떡볶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일제 치즈케이크 파는 데도 있네요

저희 같은 아저씨들은 차나 한잔 하는 걸로...

역 안은 일본 기차역과 참 비슷합니다.
신칸센이 서서 그런가...

심지어 개찰구도 뭔가 오사카스럽네요...

기차가 들어오기 10분 전

오 기차가 생각보다 좋습니다

쾌적하네요
옛날에 아리산 갈 때 탔던 기차 같기도 하고...

일본에서 타 봤던 신칸센 같습니다
(사실 신칸센 맞음 ㅋㅋㅋ)

대만 기차표가 이렇게 저렴할 줄이야...

그런데 잘못 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대쪽으로 가는 걸 타서...ㅜㅜ
심지어 특급열차 돈도 냈습니다. 그런데 다행히 루이팡 가는 기차에서는 안 냈어요.

결국 이런 1호선스러운 기차를 타고 루이팡까지 1시간을.......

루이팡 도착하니 원래 예상시간보다 약 40분 정도 늦었습니다
원래는 좀 더 빠른 무궁화 같은 기차였는데.....

참 시골 분위기 나는 역입니다

엄청 덥고, 택시도 많네요
다들 투어하는 택시 같기도 하고...

여기서 진과스는 도대체 어떻게 갈 것인가..........

매거진의 이전글 8월의 무더운 타이페이(8)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