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남배추 Jul 07. 2024

백일동안 매일 쓰는 일기

66. 공포의 롯데월드 어드벤처

꿈과 사랑이 가득한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어른들에게는 공포가 되는 경우가 있다.


식음을 전폐하고 하나라도 더 타야 하는 어린이들의

아드레날린을 도저히 따라갈 수 없을 때가 그런 경우인데,

마지막 순간까지 비를 맞으며 놀이기구를 탄 나는

이상하게 배가 고프지 않았다.

힘이 났다.

더 놀 수 있었다.

집에 와서 자려는데 잠이 오질 않았다.

아무래도 아드레날린은 전염이 되나 보다.


물론 잠에 들었다.

마지막으로 탄 놀이기구가 신밧드의 모험과 혜성특급이라서 그런지 그런 류의  기괴한 꿈을 시리즈로 꿨다.

밤 12시쯤 잠들어 오전 11시에 일어날 때까지 1탄을 꾸고,

점심을 차려주고 다시 오후 6시까지 자며 2탄을 꿨다.

운이 좋다면 곧 3탄을 꿀지도 모르겠다.


스웨덴에서는 감기에 걸리면 레몬차를 처방한다고 한다.

그렇다면

잠이 안 와서 프로포폴을 맞고 싶은 사람들에게

어린이들과 함께 하는 롯데월드어드벤처를

처방약으로 주면 어떨까.


꿀잠만큼은 확실하게 보증해 줄 수 있을 것 같다.



작가의 이전글 백일동안 매일 쓰는 일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