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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제안을 받았습니다






최근 여러 곳에서 제안을 받았습니다.


1. 인터뷰.

한 기자로부터 메일을 받았습니다.

<나는 매일 두 번 출근합니다> 출간 소식을 보고 저자 서면 인터뷰를 요청하셨어요.


승낙했고 질의서를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공식적으로 인터뷰를 진행하게 되면 다시 알려드릴게요.



2. 강연 제안.

호오컨설팅을 통해 강연을 의뢰받았습니다.


온라인(줌) 강연.

주최 : KB국민은행에서 주관하는 대학생 대상 인재양성 프로그램

대상 : KB인재양성 사업에 참여하는 대학생, 약 65명

요청 주제 : 평생 현역으로 사세요


줌 강연은 강연 장소까지 이동할 필요가 없어 편하고 좋습니다.

공교롭게도 먼저 잡혀있던 이번 달 말의 강연 주제도 같은 주제입니다.

많은 분들이 평생 현역으로 사는 것에 대해 큰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제안에 응했습니다.

주최사의 최종 검토를 거쳐 연락받기로 했어요.



3. 제품 리뷰.

제품 리뷰나 체험단은 제안이 들어와도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보통 저의 퍼스널 브랜딩에 방해가 되기 때문이죠.


그런데 이번에 받은 제품 리뷰 제안은 응했습니다.

제품이 청진기였기 때문입니다.

제 본업과 관련된 것이라 제게 도움이 되는 건 물론이며

관련 소비자(독자)분들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여러 제안을 받을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블로그와 SNS에 꾸준히 글(콘텐츠)을 생산했기 때문입니다.

책을 냈기 때문입니다.


콘텐츠를 꾸준히 생산해 나와 내 콘텐츠를 알리세요.

그래야 거미줄 치듯 여기저기 내가 알려지고 등록되고 소개되어 좋은 제안을 받습니다.


추후 자료 정리가 되면 퍼스널 브랜딩에 관한 강연을 계획 중입니다.

책으로 나올 수도 있고요.


양질의 글(콘텐츠)를 꾸준히 쓰고 공유하세요.

퍼스널 브랜딩의 출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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