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토도 Mar 21. 2023

서로 간의 야생동물

2월 17일의 기록

오늘 아트 페어에서 책을 팔고

혼자 신주쿠 산쵸메에 가서

(의식적으로 생선을 섭취하기 위해)

회전 초밥집에서 식사를 마치고

계산을 하기 위해 줄을 서자 내 앞에 선 미남이 나를 은은히 바라보고 있었다.

나는 그가 관록이 있는 게이 포르노 배우임을 알아차리고

뒤따라 식당을 천천히 빠져나가

횡단보도 앞에서 다시 의미심장한 눈빛을 교환하고

니쵸메 앞에서 해어졌다.

그에게는 동행자가 있었기에.

찰나의 순간 짜릿짜릿했지만

일반인의 기쁨을 더 이상 느낄 수 없는 나는

동시에 덮쳐온 반짝이는 슬픔과

있는 그대로의 기쁨을 마음에 새겼다.

마치 숲 속에서 사람의 시선에 익숙한

사슴을 만난 것처럼.


월 30불 온리팬즈 계정 소유자

이게 그분의 영업일지 몰라도

나는 영원히 서로 간의 야생동물이 되고 싶다.


(2023년 2월 17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의 기록)

작가의 이전글 긴자에서 친구와 소바를 만들고 눈물을 훔쳤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