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트레일스앤 Jul 30. 2015

아트인 아일랜드_by 트레일스앤

강원도 봉평의 아름다운 캠핑장입니다. 

'아트인 아일랜드' 드론 촬영 영상입니다.

새롭게 일을 시작하면서 제일 먼저 구비했던 장비가

드론이었습니다.


새로운 것에 쉽게 덤벼드는 성격은 아닌데

이번에는 드론이라는 것을 갖고 싶었습니다.

아마도, 일을 시작함에 있어 내세울 수 있는 것이 마땅히 없어서 인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그렇게 맞이한 드론을 가지고 영상을 만들고 있습니다.

드론을 사업으로 사용 하기위해 초경량 비행장치사용사업 등록증까지 받았습니다.

물론, 드론도 보험에 가입했구요.


'아트인 아일랜드'는 추억이 많은 곳입니다.

많은 분들과 그곳에서 알아가고 지금까지도 인연이 이어지고 있으니까요 ^^

캠핑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사장님은 양상추, 배추, 호박을 챙겨 주셨네요.

감사드립니다..


이 영상은

제가 사장님께 드리는 선물이라고 할까요^^

사장님이 좋아하셨으면 좋겠네요.



아트인 아일랜드 드론촬영 영상입니다. 


P.S 드론 영상 및 동영상, 스틸컷이 필요하시면 연락 주세요. ^^

       트레일스앤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www.trailsn.co.kr




댓글과 공유는 콘텐츠를 만드는 사람에게 많은 힘이됩니다. ^^


이상 조르디였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One Fine day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