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키몽 Jan 18. 2018

도쿄 시부야 가성비 좋은 스시 맛집 BEST 5

도쿄 시부야 여행, 스시 맛집 찾아가기

도쿄 여행에서 꼭 가야 하는 여행 코스 중 하나인 시부야에는 가성비 좋은 신선한 스시를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스시 맛집이 있는데요. 서서 먹는 스탠딩 스시집이나 자리에 설치된 패드를 통해 주문하여 레일을 타고 도착하는 자동 주문 스시집, 24시간 스시집, 1~2시간은 무조건 기다려야 하는 유명 스시집 등 스시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만족시킬 만한 5가지 맛집이 있습니다.


도쿄 시부야 가성비 좋은 스시 맛집 BEST 5


1. 미도리스시


미도리 스시는 시부야 마크시티 4층에 위치하여 있으며, 현지인과 외국인이 모두 많이 찾는 장소이기 때문에 식사 시간에는 기다리는 시간을 어느 정도 감수해야 하는데요. 오래 기다리는 경우에는 1~2시간까지 기다릴 수도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맛집입니다. 스시 세트 메뉴가 가장 인기가 좋으며, 신선하고 가성비 좋은 스시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2. 천하스시


천하 스시는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착한 가격에 여러 종류의 스시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회전 초밥집인데요. 시부야역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참치, 연어, 새우, 오징어, 전복, 고등어 등의 다양한 스시를 맛볼 수 있으며, 가격은 접시에 따라서 125엔~370엔입니다. 한국어 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며, 두툼하고 맛있는 스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3. 우오베이스시


100엔 스시로 유명한 우오베이 스시는 시부야역 근처에 위치하여 있으며, 자리에 앉아서 터치스크린을 통해 주문하는 시스템인데요. 한국어 지원이 되며, 원하는 메뉴를 한번에 최대 3개까지 골라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주문 후, 회전 레일을 타고 스시가 도착하며,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혼밥을 하기에도 부담 없는 구조로 되어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스시를 저렴하고 편리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4. 우오가시스시


우오가시 니혼이찌 스시는 서서 먹는 스시집으로 한 번쯤 가볼 만한 장소인데요. 스탠딩 스시바라고 적혀 있는 입구를 통해 들어가면, 사람들이 바 앞에 서서 스시를 먹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 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며, 요리사에게 직접 스시를 주문하는 시스템인데요. 친절하게 주문을 받아주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스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은 2개에 162엔~648엔까지이며, 대부분의 스시는 162엔 혹은 216엔으로 맛볼 수 있습니다.


5. 스시잔마이


스시잔마이는 24시간 영업하는 스시집으로 원하는 시간에 스시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시간에 영향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여행객에게 특히 편리한데요. 현지인과 외국인이 많이 찾는 장소로 다국어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시를 포함해서 덮밥류나 튀김 등도 주문 가능하며, 여러 종류의 마끼가 있어서 마끼를 특히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방콕 고메 마켓 필수 먹거리 쇼핑리스트 6가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