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만큼 맛있는 사이드 5종
햄버거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사이드 메뉴는 감칠맛을 더해주고, 햄버거 하나로 부족할 수 있는 배를 든든하게 채워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후렌치 후라이를 포함하여 맥너겟, 치즈스틱, 치킨텐더, 애플파이 등이 있으며, 간식으로 따로 먹기에도 좋습니다. 맥도날드에서 꼭 먹어야 하는 햄버거만큼 맛있는 사이드 메뉴 5가지를 확인하세요.
햄버거 먹을 때 필수! 맥도날드 사이드 메뉴 5가지
1. 후렌치 후라이
햄버거를 먹을 때 절대 빠질 수 없는 후렌치 후라이는 햄버거와 함께 먹지 않으면, 허전한 기분이 들 정도로 오랜 시간 동안 세트 메뉴로 제공된 스낵인데요. 알이 단단하게 잘 익은 감자를 통으로 잘라 그대로 사용하여 감자의 살아 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의 노하우로 튀겨 바삭한 식감에 고소한 맛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맥도날드의 역사가 고스란히 담긴 후렌치 후라이입니다.
2. 맥너겟
맥너겟은 식간에 배고픔을 느낄 때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은 사이드 메뉴인데요. 바삭하고 촉촉한 치킨을 한 입 크기로 간편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케이준 소스나 스위트칠리 소스, 스위트&샤워 소스 중에서 취향에 따라 원하는 소스를 선택하여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3. 치즈스틱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은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가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인데요. 생각보다 치즈가 많이 늘어나지는 않지만 짭짤한 맛으로 중독성이 강합니다.
치즈가 빈틈없이 들어가 있어서 모짜렐라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사이드 메뉴로 즐기기 좋습니다.
4. 치킨텐더
치킨텐더는 부드러운 100% 닭안심살을 사용하여 만들며, 스파이시 시즈닝을 더해 바삭하게 튀겨낸 사이드 메뉴인데요. 매콤하게 즐길 수 있으며, 간식으로도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케이준 소스나 스위트 칠리소스에 찍어서 즐길 수 있으며, 매운맛을 선호하는 사람이라면, 스위트 칠리소스와 함께 더욱 매콤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5. 애플파이
맥도날드의 애플파이는 디저트로도 즐길 수 있는 스낵인데요. 바삭한 파이 속에 사과 과육이 듬뿍 포함되어 있어서 아삭한 식감을 즐기며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적당히 달달하고, 시나몬 향도 은은하게 나서 입맛을 당기는데요. 바삭한 식감과 사과의 조화로움을 맛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