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실비아 Mar 12. 2017

퇴사일기 #27. 어떤 사람이 되고 싶니

8월 19일 몰타에서


빠릿하지만 여유를 가진 사람이 되고 싶다.
냉철하지만 온정이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
이성적이지만 감성을 논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
날카롭지만 너그러운 사람이 되고 싶다.

무엇보다도,
소소한 행복과 사소한 기쁨과 작은 희망을 아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몰타 슬리에마의 여유로운 길거리



매거진의 이전글 퇴사일기 #26. 내 인생의 나침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