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포사 이목원 Feb 25. 2022

[마인드 파워] 조성희의 마인드 파워 유튜브 라이브 방

[마인드 파워] 조성희의 마인드 파워 유튜브 라이브 방송 출연


“마인드 스쿨 매니저입니다.이번에 마파 팸분을 통해 대구 아침마당 출연 소식 전해 들었습니다. 조성희 대표께서 축하드린다는 말씀 대신 전해 드립니다. 저희 마인드 파워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 초대 드리고 싶어요.”

어제, 조성희의 ‘마파영’ 채널 톡으로부터 ‘조성희의 마인드 파워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 초대 톡을 받았다. 순간, 이게 뭐지? 놀라움과 기쁨이 동시에 느껴졌다. ‘우왓’ ‘너무 감사드립니다’. ‘초대해 주시면 당장 달려가겠습니다.’라고 톡을 보냈다.

마인드 스쿨 매니저로 연결해 주신 분이 있다. 대구 환경공단에 근무하는 정경순 박사다. 정경순 박사님은 현재 마인드 파워 과정 44기에 등록 후 온라인 수업을 받는 중이다. 정경순 박사께서 지난주 수요일 아침마당 녹화 영상 촬영 때 동행했다. 조성희 대표님 영상 나온 것을 캡처 해서 교육받는 분들 단톡방에 올려 알게 된 것이다.

정경순 박사의 숨은 노력이 아니었다면, 이런 결과가 없었다. 개인적으로 휴가를 내서 녹화 영상 촬영장까지 동행해 주신 마음이 너무 감사했다. 얘기하는 도중, 정경순 박사께서 자칭 전국 팬클럽 회장 자격으로 참석했다고 해서 폭소가 터졌다. 임어금 대표님도 녹화 방송에 동행해 주셨다. 혹시 다음 아침마당에 연결이 될 것 같아 동행을 부탁드렸는데,흔쾌히 수락해 주신 것이다. 임어금 대표님은 늘 배움을 주고받는 동반자 관계다. 대표님과의 연결이 있었기 때문에 책 쓰기가 본격 시작되었다. 그 후 좋은 교육이 있으면 서로 주고받으며 지금까지 왔다. 

마파 팸은 마인드 파워 교육을 받은 분들을 말한다. 2020년 7월 조성희 대표님의 마인드 파워 위너스클럽 36기로 교육을 받았다. 이 교육은 큰 의미가 있었다. 이 교육을 받은 덕분에 초고를 3달 만에 완성할 수 있었다. 아침마당 강연 내용에 이 부분을 삽입했다. 아쉽게도 본 방송에서는 편집이 되었다.

2020년 교육교제를 다시 봤다. 그때의 뜨거움과 열정이 고스란히 느껴졌다. 44기까지 이어지고 있다는 것을 보면, 아직도 마인드 파워 인기가 실감이 됐다. 

정경순 박사께서는 작년에 내 책을 통해 인연이 되었다. 일명 따라 쟁이라고 말씀하시며 그동안 내가 배웠던 것을 하나하나 해 오고 계신다. 송수용대표님 DID강연코칭, 강점 코칭 수업도 수료했다. 앞으로 이미지 코칭 수업도 하실 계획이라고 했다.

정경순 박사님의 행보를 보며, 주변 환경과 사람의 영향을 받는 것이 확연히 보였다. 내가 송수용 대표님과 인연이 되어 성장하고 있는 것처럼, 정경순 박사께서도 그런 모습이 보였다.

정경순 박사님과 임어금 대표님 덕분에 녹화 영상을 무사히 촬영할 수 있었다. 함께 한 덕분에 마인드 파워 유튜브 라이브 방송까지 참여하는 행운을 얻은 셈이다.

라이브 방송은 3월 중순 이후에 잡힌다고 했다. 마치 여행지를 가는 것처럼 설레고 기쁘다. 지금까지의 과정 앞으로의 미래가, 연결 연결되어 퍼즐 조각처럼 이어지는 것 같았다. 

라이브 방송 출연이 또 다른 기회의 문이 될는지 사뭇 설렌다. 뭐든지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했던 결과가 여기까지 왔다면, 앞으로도 그런 꾸준함이 좋은 결과를 만들 것 같았다.

한 번뿐인 인생 함께 인연이 된 많은 분들이 서로가 영향력을 주고받으면서 후회 없는 인생을 살았으면 하는 바램이다.


http://www.yes24.com/Product/Goods/97020688


[인생2막 준비 퍼스널습관 만들기 메신저방]

https://open.kakao.com/o/g8BvgpYc                                              






















작가의 이전글 [KBS 아침마당] KBS 방송국에서 집에 촬영 왔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