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 트렌드 영문 기사 스터디
2020년 여름에 진행했던 포스트 코로나 트렌드 스터디 자료입니다.
스터디 커리큘럼 아래부터 선정된 영문 기사, 토론 주제, 주요 문장 해석 및 단어가 나옵니다.
여기 브런치에서는 스터디에서 다루었던 주요 문장과 해석, 단어만 올립니다.
3가지 분야(‘패션’, ‘디자인’, ‘마케팅’)의 현재와 미래 주요 이슈, 해결방안, 인사이트를 다루는 영문 아티클을 읽고 토론하는 온라인 스터디를 진행했었습니다. 코로나 19는 앞으로 우리의 삶과 여러 업계에 많은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전망됩니다. 코로나 시대에 가능한 해결책은 무엇이고 앞으로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라는 질문에 관한 대답을 생각해보기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1) 패션 분야: Vogue Business, Business of Fashion, New York Magazine 등에서 영문기사 선택
_ 1주: 코로나 19 이후, 패션은 어떻게 변화할까?
_ 2주: 패션업계의 새로운 게릴라 마케팅 규칙.
_ 3주: 패션의 미래였던 의류 렌털 & 리세일. 코로나 19가 어떻게 바꿀 수 있을까?
_ 4주: 코로나 위기와 패션 매거진의 미래.
2) 디자인 분야: Design Week, Dezeen, Fast Company 등에서 영문기사 선택
_ 1주: 코로나 19가 디자인 기업에 미칠 영향.
_ 2주: 미래 전염병에 대처하기 위한 도시 리디자인.
_ 3주: 코로나 19 대응한 온라인 가상 트레이드 쇼.
_ 4주: 포스트 코로나 가구 비즈니스: 디지털 디자인.
3) 마케팅 분야: Forbes, Marketing Week, Business Insider 등에서 영문기사 선택
_ 1주: 포스트 코로나 시대 고객 경험 사고방식.
_ 2주: 코로나 19 시대의 마케팅 모범 사례.
_ 3주: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코로나 시대에 적응하는 방법.
_ 4주: 코로나 19와 Z세대 마케팅.
Frame Magazine 기사 (기사 원문)
기사 제목: Virtual trade shows: three lessons from those who reacted first (코로나 19 시대의 온라인 가상 트레이드 쇼)
오프라인 박람회/전시회의 장점은 무엇일까요? 트레이드 쇼 참가자(박람회 전시하는 사람/기업과 바이어, 관람객)들이 원하는 것 - ‘business-critical relationships’에 관해 더 자세하게 이야기해봅시다.
온라인 이벤트(예: 전시회, 모터쇼, 콘서트 등)의 성공적인 사례가 무엇이 있을까요?
온라인 이벤트가 성공하려면 어떤 접근 방식과 전략을 취해야 할까요?
온라인 이벤트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공유해봅시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온라인 전시와 박람회, 이벤트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요?
While virtual events offer benefits in terms of suitability and cost largely because they don’t mandate the creation of extensive trade stands, judiciously investing in set dressing can make the difference between a must-see and easily skipped broadcast. Brands think carefully about how their products are merchandised and art directed across every established medium, and a livestream, for all its authentic, informal charm, should be no different.
가상 이벤트는 대규모의 전시부스 제작이 불필요하기 때문에 적합성과 비용 면에서 이득을 제공한다. 반면, 세트 디자인에 많은 비용을 투자하는 건 반드시 집중해서 보아야 할 것과 건너뛸 수 있는 방송 간의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브랜드는 제품의 진정성과 편안한 매력을 전달하기 위해 매체에서 제품을 판매 및 전시하는 방식을 신중하게 생각해야 하는데 이는 라이브 스트리밍에서도 마찬가지이다.
While(접속사) 주어 + 동사, 주어 + 동사
주어 + 동사, and(접속사) 주어 + 동사
both A and B / either A or B / neither A nor B
When people talk about why they still value physical events, what they often cite is the way in which trade shows help them build business-critical relationships. That’s why, [rather than focusing on how to create digital proxies of their live formats], understanding the type of relationship attendees hope to cement is(be동사) critical to any event’s virtualization strategy.
사람들이 오프라인 이벤트를 여전히 가치 있게 여기는 이유는 박람회에서 사람들과 중요한 비즈니스 관계를 형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오프라인 이벤트 형태를) 라이브 포맷의 디지털 매체로 그대로 가져오는 방식에 초점 맞추기보다, 가상 이벤트 개최 전략에 있어서 참석자가 서로 결속력을 다지고 싶어 하는 관계를 이해하는 게 중요하다.
준사역동사 help: 1) help + to do, 2) help + 동사원형, 3) help + 목적어 + to do, 4) help + 목적어 + 동사원형
cement: A와 B를 결속시키다, A와 B의 관계를 강화하다
예: The President’s visit was intended to cement the alliance between the two countries. (그 대통령의 방문은 두 나라의 동맹을 강화시키기 위한 것이었다.)
CircleUp created its own Virtual Expo West, inviting brands to sign up to do a five minute elevator pitch to 20 invited buyers via video conferencing platform Zoom. It proved popular, with 350 businesses (which were) applying to take part. CircleUp now plans to host such virtual briefings on a monthly basis.
CircleUp은 참여하는 브랜드가 초대받은 20명의 바이어에게 Zoom을 통해 5분짜리 엘리베이터 피치를 할 수 있도록 Virtual Expo West를 론칭했다. 350개의 회사가 참가 신청서를 냈고 이 아이디어가 인기가 있다는 걸 증명해냈다. CircleUp은 매달 가상 브리핑을 주최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Rather, the aim (of Art Basel’s Online Viewing Room) is to augment what’s happening on the ground, allowing curators to extend their presentations, both in terms of works included and audience access. Importantly the protocols, and thus the attraction to buyers, remain the same: showrooms will begin with a preview, only accessible to VIP card holders, before being opened for public view.
(Art Basel’s Online Viewing Room의) 목적은 현장에서 일어나는 일(작품 관람, 판매 등)을 증가시키기 위함으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큐레이터가 작품 관람과 관람객의 접근성을 용이하게 만들 수 있다. 프로토콜 즉, 바이어를 끌어들이는 일은 여전히 중요하다. 쇼룸은 대중들에게 오픈되기 전, VIP 카드를 가진 사람들만 접근할 수 있는 프리뷰로 시작할 예정이다.
on the ground: 현장에서
allow + 사람 + to 동사원형:... 가 -하는 것을 허용하다
both A and B / either A or B / neither A nor B
안녕하세요.
트렌드부터 비즈니스, 마케팅, 패션, 큐레이팅 등 다양한 분야에 호기심 많은 탐구쟁이 트렌드버터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트렌드 예측 방법론>, <트렌드 관찰 및 분석>, <트렌드 사례>를 다루는 글을 꾸준히 발행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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