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6
명
닫기
팔로잉
106
명
남경
2023년 11월 위암4기 판정, 20대 환우입니다. 당당한 암환자. 진단받자마자 암밍아웃. 사람이 주는 힘에 늘 감사. 오늘을 살자! 감사하자! 긍정적인 생각, 마음가짐!
팔로우
김광섭
판교에서 프로덕트 매니저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다시마
디자이너이자 2년차 싱글맘입니다.
팔로우
클로버
알 수 없던 마음속 불안과 강박, 자기혐오의 뿌리를 찾아가며 단단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평범하지만 은밀한 이야기
팔로우
남미미
UX 공부하는 마케터. 생각하는 대로 살아보려고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Moo진기행
혼란한 77년생. 살아보니 이렇다. MC
팔로우
임성철
콘텐츠와 플랫폼에 관심이 많은 디지털 마케터입니다. 세상의 변화 속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길을 찾고자 합니다. 이 곳의 글은 개인적 의견이며 회사와 관련 없습니다.
팔로우
백영선 플라잉웨일 대표
고래를 동경합니다. 경계를 넘어서는 노력, 깊이 들어가는 통찰력,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용기까지 [문의/제안 rockdamf@gmail.com]
팔로우
하우영
정해진 길만 걷던 모범생에서 나만의 길을 만들어가는 어른으로 성장하는 중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더 용감하고 도전적이며 열정적인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녹차라떼샷추가
결혼. 육아. 창업. 제 삶에서 가장 뿌듯한 세 가지 선택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김재현
오늘회의 김재현입니다! 온라인 커머스에서 계속 퍼포먼스 마케팅을 해오다가 뜬금포 창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회 #수산버티컬커머스 #신선식품배송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꽃비내린
스타트업 4년차 프로덕트 매니저, 꽃비내린 입니다.
팔로우
비열한백구
간호사라는 직업을 사랑합니다. 하지만 병원이라는 직장은... ㅜㅜ 중독을 공부하면서 나의 결핍된 부분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나에게 브런치는 감정의 배설구이자 정리된 서랍장입니다.
팔로우
임희정
말하고 쓰는 사람 '작가운서 임희정' 말하지 못한 이야기를 글로 쓰고 씁니다. 말로 나를 세우고 글로 나를 구조합니다. 내 지난 생을 퇴고해 앞으로의 삶을 잘 살아가려고 합니다.
팔로우
정혜윤
북에디터
팔로우
김버금
작고 오래된, 그래서 오래 머물러야 마주칠 수 있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제주에서 편지 가게 <이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늦은 밤에 씁니다.
팔로우
강이슬
오늘의 젊음을 충분히 누리려고요. 내일은 오늘보다 곱게 늙고 싶어요.
팔로우
손화신
보이지 않는 것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경욱
낮에는 귤과 생강을 팔고 밤에는 글과 생각을 팝니다. 이제는 라이스밀크도 팝니다. 어떤 삶을 살지 몰라도 내 앞길은 무지개라고 믿고 삽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