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2명
-
윤경
7년 묵은 언어덕후이자, 하루하루 영글어가기를 바라는 영어강사이다. 매일 언어를 배우고 가르친다. 잘 배우고 잘 가르치는 법에 대하여 매일 피고 지는 의문과 답을 기록한다.
-
조엘
지금은 호주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Becoming Jane
<서른, 부부세계여행을 떠났다> 독립출판물 출간. 여행을 하고 글을 쓰며 이집트에 살고있습니다.
-
이락 이강휘
재즈 좋아하는 인문쟁이. 저서: <시 탐정 사무소1, 2>, <에고,Ego!시쓰기프로젝트>, <어쩌다 보니 재즈를 듣게 되었습니다>, <무기가 되는 토론의 기술>
-
런던남자
경남의 시골 마을에 정착해 작은 영어 학원을 운영하면서 영국 이민 생활과 한국의 좌충우돌 표류기 연재 중
-
제이민
여행작가. <팔로우호주> <디스이즈 미국서부> <미식의도시뉴욕> <미국서부100배즐기기> <호주100배즐기기> 저자.
-
나예
특별할 것 없는 항공사에서 유별날 것 없는 일을 합니다. 역시나 뻔한 여행을 하고 7권의 책을 썼습니다.
-
최연미
(전)팀홀튼CMO (최고마케팅임원), (전)쉐이크쉑, 블루보틀,에그슬럿, G.Q. 마케팅총괄 | Darden MBA(미국 버지니아대학교 경영대학원), 고려대학교 졸업
-
빨래판코치
사랑, 시, 예술, 철학, 심리학, 과학 그리고 고양이를 좋아합니다.
-
김표고
안녕하세요, 2019년 소소하고 따뜻한 사랑이야기 '기타등등의 연애'를 출간하였으며, 패션 에세이 '표고표고한 패션이야기', 조울증 극복기 ‘부작용 수집가’를 연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