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 않고 버티다 몰락한 신인배우 K를 보며
저한테만은 다를 줄 알았는데 역시나 헤어지고도 돈 벌고 광고 찍고 스타가 돼서 광고 찍기만 급급했지 단 한 번의 사과나 반성도 없더군요.”
저한테 잘못했던, 낙태 얘기에 대한 진심 어린 사과나 언급 없이, 혹시라도 제가 그 얘기를 꺼낼까 봐 머리 쓰면서, 협박과 회유로 헤어짐을 일방적으로 통보했습니다.”
이렇게라도 글을 쓰지 않으면 제가 앞으로의 제 인생에 있어서 평생 그가 저에게 준 아픔의 그늘 속에서 제대로 된 삶을 살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저는 그 분과 좋은 감정으로 만났습니다. 그 과정에서 저의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분에게 상처를 주었습니다. 그 분과 직접 만나서 사과를 먼저 하고 싶었으나 지금은 제대로 된 사과를 전하지 못하고 그 시간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이 글을 통해서라도 그분께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습니다."
저와 그분 모두 진심으로 사랑했던 시간이 있는데 저의 일부 과격한 글로 인해 한순간 무너지는 그의 모습에 저도 마음이 좋지 않습니다. 그분에게 사과받았고, 서로 오해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더 이상 사실과 다른 내용이 알려지거나 저나 그분의 이야기가 확대 재생산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번 일로 많은 분들에게 큰 피해를 드린 것 같아 마음이 무겁습니다. "
#사과 #용서 #유효기간 #타이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