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유별 Dec 31. 2021

소띠 해를 보내며

음뭬~ 소야 올 한 해 고생 많았어

소띠의 해.
올 한 해도 열심히 잘 살았다.


어느덧 12월 끝자락이다.

어찌어찌하다 보니 시간이 이렇게 흘렀다.


2021년 을축년.

소띠인 나의 해였고,

한 편으로는 삼재가 끝나는 해이기도 하다. 하하.


올 한 해 열심히 잘 살았다.

내가 걸어온 이 과정에 감사하고,

잘 이끌어온 나에게 '멋있다!'라는 말을 해주고 싶다.


유별아. 넌 최고로 멋진 사람이야. 고마워!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 어김없이 울리는 알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