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유별 Nov 08. 2023

평범한 특별함

당신도 특별한 사람이다

나는 특별하지 않아


학교에서,

회사에서,

나는 특별한 사람이 아니다.


비슷한 업무,

비슷한 수준,

비슷한 패턴으로 움직이는 사람들 사이에 나는 그다지 특별할 것이 없다.


하지만 내가 이곳을 벗어나 다른 곳으로 간다면,

나는 특별해진다. 


배우가 배우들 사이에 있으면 그 사람은 그 사이에서 평범하지만,

배우가 가수들 사이에 있으면 그 사람은 특별해진다. 


가수가 가수들 사이에 있으면 그 사람은 그 사이에서 평범하지만,

가수가 배우들 사이에 있으면 그 사람은 특별해진다.



내가 특별하다고 느껴지지 않을 때,

내 삶이 지루하다고 느껴질 때,

지금의 내 환경에서 한 번쯤은 벗어나보자.


비슷한 환경과 비슷한 업계 사람 안에서의 나는 평범한 사람이지만

그 프레임을 조금만 벗어나면 나는 특별한 경험을 가진 사람이 된다.


나를 좀 더 특별하게 아껴보자
매거진의 이전글 세상을 좀 더 편안하게 사는 방법 한 가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