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유별 Feb 15. 2024

1년 사이 변한 부부의 밸런타인데이

나도 놀랐음

회사 사람들이 자꾸 뭘 주네.

남편이 카톡을 보내왔다.

날짜를 보았다.

아차 싶었다.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나는 저녁 약속까지 있는데...

남편은 집에서 혼자 밥을 해 먹는 밸런타인데이를 보낸다.


[2023년도_1년 전 밸런타인데이]

나는 남편에게 큰돈을 선물했다. 

(이 땐 결혼은 했으나 각자 회사 근처에서 따로 살던 시기였다.)


[2024년도_1년 후 밸런타인데이]

나는 밸런타인데이를 까맣게 잊고 있었다.

저녁 일정을 마치고 나는 비싼 페레로로쉐를 사서 남편에게 안겨주었다.


남편. 그래도 나는 1년 전보다 지금 더 많이 사랑해. 허허.


매거진의 이전글 가끔은 남편이 외박했으면 좋겠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