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유별 Apr 30. 2021

부자가 되는 방법

우리 집엔해바라기, 부엉이, 코끼리가 있다

집에 해바라기, 부엉이, 코끼리 두면 돈 들어온데


작년에 집을 이사하면서 인테리어와 가구 배치를 알아보다가 마지막 종착지로 인테리어 풍수지리 사이트를 살펴보고 있는 나를 발견했다.

풍수지리 인테리어에 의하면 침대의 머리는 북쪽을 향하면 안 되고 현관문과 일직선이 아니여야 하며, 거울은 출입문과 마주 보는 방향에 있어선 안 되는 등등 많은 규칙(?)이 있었다.


정보를 얻기 위해 이곳저곳 살펴보다가 눈에 띄는 제목을 하나 발견했다.

바로 '부자가 되는 인테리어 방법'이었다.

내용에 의하면 부자 인테리어 소품으로 집에 해바라기, 부엉이, 코끼리가 있으면 좋다고 했다. 



나는 한강이 보이는 넓은 집에 살고 싶다는 소원이 있다. 

집값을 알아보니 족히 10억 이상 필요했다. 


'그래! 한강이 보이는 넓은 집에 살기 위한 첫 단계로 일단 내가 살고 있는 집의 인테리어부터 바꿔서 돈복 터지는 환경으로 만들어보자!'라는 생각이 들었다. 

뭐 이 정도는 큰돈 들지 않으니 기분전환도 될 겸 괜찮은 방법 같았다. 

그리고 또 모르지 않은가! 부자 인테리어 덕에 진짜 돈복이 후드득 떨어질지도.


집에 있는 부엉이 3마리와 코끼리 1마리

나는 소품들을 찾아보기 시작했다

그리고 해바라기 그림 1점, 부엉이 3마리, 코리끼 1마리를 들여놨다. 

부자 인테리어 소품을 들여놓고 나니 뭔가 기대심리가 생긴다. 


부디 5년 안에 한강이 보이는 넓은 평수의 집이 내 집이 되기를!

모두 부자 됩시다!



매거진의 이전글 다이어트를 한다고 했던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