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47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47
명
문맹
독일대학 영어/한국어 강의 및 이문화 컨설턴트로 활동. 사람이든 컴퓨터이든 언어를 배우는 일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정작 본인은 독일어 공부하기 싫어서 매일 고군분투 중
구독
Sun
스페인 이후, 독일 베를린, 프랑스 마르세유를 오가는 삶을 살고 있어요. 일하며 여행하는 삶을 글로 써내려갑니다. since 2011.
구독
윤희웅
나는 이야기꾼, 소설쓰는 노동자다.
구독
황섬
드라마와 에세이를 쓰고 있습니다. 집중하고 있습니다.
구독
파리누나
잘 먹는게 인생의 화두, 승무원 6년 비행 동안 소소한 집밥 차려 먹이기 좋아하던 누나는 사직 후 프랑스 파리에서 요리를 배웠습니다. 현재는 아들 육아 전념중.
구독
이춘노
2번의 휴직. 특별한 경험 중이며 지금은 혼자 먹는 것과 여행과 일상 등을 차분하게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끔은 제 생각 정리를 위해 글을 쓰는 작가 지망생입니다.
구독
미트라
자유와 열정 사이의 인간. 세계 곳곳을 걷고 달리는 14년차 생활 요가인. 무해하게 살고자 노력 중입니다.
구독
글짓는 사진장이
여행작가 겸 사진장이. https://blog.naver.com/bakilhong66
구독
차밍줌마
할말많은 옆집 아줌마의 ...그냥저냥 사는 이야기 랍니다. 들어보시렵니까?^^
구독
이지윤
한국에선 극단 미추 배우와 고등학교 교사, 이탈리아에서는 미슐랭 레스토랑 요리사와 AIS 이탈리아 공인 소믈리에가 되었습니다. 가끔 통역을 합니다. 매주 월요일 글을 올립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