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미운오리새끼 민 Aug 03. 2022

뚱이의 일상

뚱이에게 자장가를...2

오늘도 뚱이를 재우기 위해 막내가 강아지가 좋아하는 음악을 찾아 틀어주었다.

뚱이 잔잔한 자장가 음악이 들리자 가만히 있는다.

그런데 잘 생각이 없는지 음악만 듣고 있다.

뚱이가 고개를 갸우뚱 거린다.

가만히 보니 뚱이는 안자고 뚱이를 재우려던 막내가 먼저 잠이 들었다. 



뚱이의 시각 - 형! 자?

형아가 내 집 앞에 와서 음악을 틀었다.

조용한 음악이다.

가만히 앉아서 들어아 겠다.

역시 음악은 마음을 안정시킨다.

형아가 누워 있는데 이상하다.

눈을 감고 있다.


'형아! 자?'

반응이 없다.

음악이나 들어야 겠다.



매거진의 이전글 뚱이의 일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