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가지 쿨하고 흥미진진한 전쟁 이야기》가
'으뜸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한국어린이교육문화연구원에서는 어린이들의 성장 발달을 돕고 청소년들의 자아를 일깨워 줄 뿐 아니라 꿈과 이상을 키워 주는 우수한 도서를 으뜸책으로 선정하고 있습니다. 으뜸책 선정작인 《101가지 쿨하고 흥미진진한 전쟁 이야기》는 어떤 책일까요?
POINT ①
한 컷 만화와 재미있는 이야기 방식!
《101가지 쿨하고 흥미진진한 전쟁 이야기》에는 이전 쿨 스토리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신지혜 일러스트레이터의 삽화가 한 컷 만화 형식으로 들어갑니다. 센스있는 그림을 통해 이야기가 머리에 쏙쏙 남아요. 또한 옛이야기를 들려주듯 서술하기 때문에, 책을 싫어하는 아이라도 몰입해서 읽을 수 있답니다.
POINT ②
지식이 한 번에 정리되는 연표!
《101가지 쿨하고 흥미진진한 전쟁 이야기》의 시작 부분에는 연표가 등장합니다. 이 연표를 통해 본격적인 이야기를 읽기 전, 전체적인 그림을 그리고 시작할 수 있어요. 이야기를 다 읽고 난 후에 다시 한번 정리해 보거나, 원하는 전쟁 이야기를 찾아서 골라 볼 수도 있습니다.
POINT ③
'99퍼센트가 모르는 역사 상식'으로 더 깊고 넓게!
이야기 말미에 달린 '99퍼센트가 모르는 역사 상식'을 읽어 보세요. 쉽게 접하지 못했던 심화 상식들을 간단하게 접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 읽는다면 부모님이 퀴즈 형식으로 아이에게 물어봐도 좋아요. 함께 답을 찾다 보면 어느새 배경지식이 더 깊고 넓어질 거예요.
동물, 역사, 문화유산 등
다양한 주제의 쿨 스토리 시리즈를 만나 보세요!
* 자세한 책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uibooks/products/7227934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