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freegarden Feb 12. 2022

사람들이…

언젠가… 라는 순간이 오길 기다리지 않고

지금이 바로 그 순간임을 알았으면 좋겠다.

무언가를 하고 싶을 때

마음을 내어 몸을 움직여 자신이 원하는 뭔가 할 수 있는 지금 말이다.


반짝 좋았다가 나빴다가를 반복하는 나는

어찌해도 불편한 나는…

휴대폰도 길게 보기 힘든 나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기에…


조금 여유가 생기고 나면…

조금 편안해지고 나면…

하는 그런 순간은 오지 않는다.

삶의 본질과 관계없이 살고 있다면

멈추고

의미 있는 삶을 살길…


의미 있는 삶을 열정적으로 살고 싶다.

작가의 이전글 새해맞이 옷 갈아입은 책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