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요술램프 예미 Feb 26. 2018

출간 소식을 전합니다~^^

책 출간 소식을 전합니다~

안녕하세요~^^

모두들 잘 지내시는지 궁금해요.


브런치에 글을 쓰기 시작한지 어언 1년하고도 10개월이 다 되어 가네요.


처음에 글을 쓰기 시작했을 때만 해도 어지러운 내면을 어디에라도 내려놓아야 했고, 글을 쓰고 싶은 욕구를 어떻게라도 풀어야 했었어요. 


그러다 시인으로 등단도 하게 됐었고, 책을 출간하는 꿈도 꾸고 또 그것을 이렇게 이루게도 되었습니다.


작가라는 타이틀을 제 이름 앞에 달 수만 있다면 그것만큼 행복한 일도 없을 것 같았어요.

막상 제 책이 세상에 나오게 되니 책을 어떻게 하면 잘 팔 수 있을지, 과연 책이 잘 팔릴지에 대한 걱정도 밀려듭니다. 


각 단계마다, 각각의 사건마다, 시절마다 그때그때의 고민과 걱정이 밀려드는 것이 인생이 아닌가 싶네요. 최대한 지금의 기쁨만 온전히 누리고 싶지만 말이예요.


본격적으로 글을 쓰기 시작한 곳이 이곳 브런치였고, 작가 타이틀을 제일 먼저 달아준 곳도 이 곳 브런치였기에 저에겐 어떤 고향같은 곳이랄까요. 그래서 그 동안 제 글을 읽어주시고, 또 사랑해주신 독자분들에게 이 소식을 전합니다.


첫 책은 <엄마 말고 나로 살기>라는 제목의 책으로 대한민국의 엄마들 그리고 여성들에게 바칩니다.

앞으로 더 많은 글을 쓰고 또 책들을 출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늘 고맙고 또 고마워요~^^


<엄마 말고 나로 살기> 이미지 컷



http://www.yes24.com/24/Goods/58815270?Acode=101



작가의 이전글 드디어 진짜 작가가 되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