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hn Mar 16. 2016

믿으면 된다고 믿고싶다



노트를 펼친다.
펜을 들고 첫 줄을 쓴다.
'내가 만약 로또에 당첨이 된다면..'.


서울을 떠난다.
집을 산다.
빚을 갚는다.
원없이 영화를 보고 글을 쓴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여행을 떠난다.
라고 쓴 후 뭘 더 적을까를 고민했다.
그러다 나는
'내가 만약 로또에 당첨이 된다면..'.
이라는 첫 줄을 지웠다.

로또에 당첨이되는 행운 없이도 이룰 수 있는 것들이라 믿고 싶었던걸까.



그렇게 나는 서울의 하루를 또 버티고있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 니가 날 제일 잘 알잖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