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작가 노을 Apr 27. 2020

나는 당신을 연애(戀愛)합니다

사랑하는 그대를 위하여


나는 당신을 연애(戀愛)합니다


당신을 그리워하다 

그려보다 잠이 들었습니다.

베갯잎에 고이 스며든

애정(愛情)의 눈물이

내가 당신을 연애한다 말을 건넵니다.


내일 아침파아란 하늘 위에

구름 솜이 다 녹아져 갈 때쯤

나와 함께 밤새 울었던

별 빛 따다

살포시 얹어 놓고 싶습니다.


환한 대낮에도

반짝이는 별 빛이 바람 타고 구름 위에 앉아

나와 같이 울었으면 좋겠습니다.


내가 당신을 연애하듯,

낮 달이 밤 별을 연애하고,

노오란 개나리 연분홍의 진달래를 연애합니다.


오늘은 당신이 더욱 그립습니다.

그리워하니 나의 연애(戀愛)는 더욱 깊어져 갑니다. 



*연애(戀愛)-戀 그리워할 연(련)/그릴 연(련), 愛 사랑 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