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GUIDE # 6
따뜻한 봄이 지나고 어느새 성큼 다가온 여름. 햇볕 아래에서 걸어 다니다 보면 시원한 아이스 음료가 간절해지는 계절이죠. 계절의 변화에 발맞춰 유명 프랜차이즈들에서도 상큼한 매력의 시즌 음료를 막 출시하기 시작했어요. 여름철 더위와 눅눅함을 날려버릴 여름 시즌 음료를 만나 보세요.
공차
복숭아 쥬얼리 요구르트 크러쉬
달콤하고 진한 향의 여름 제철 과일 복숭아를 더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프리미엄 티 브랜드 공차에서 복숭아를 활용해 ‘복숭아 쥬얼리 요구르트 크러쉬’를 출시했어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시원한 요구르트 크러쉬에 복숭아 퓨레를 더해 화사하고 달콤한 맛이 매력적이에요. 쥬얼리 젤리와 복숭아 과육의 식감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
이디야
솜사탕 캔디 플랫치노
몽글몽글 흰 구름을 닮은 이디야의 ‘솜사탕 캔디 플랫치노’입니다. 하늘색 색감이 여름에 딱 어울리는 아이스 음료죠. 아이스크림같이 달달한 소다맛 베이스에 우유를 섞어 부드러움을 가미하고, 솜사탕을 얹어서 폭신한 식감을 더했어요. 귀여운 비주얼과 맛 때문에 아이들에게도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솜사탕 캔디 플랫치노’로 여름 무더위를 식혀 보세요.
폴바셋
자두 에이드
새로운 느낌의 과일 에이드를 먹어보고 싶다면 폴바셋의 ‘자두 에이드’를 추천합니다. 여름에 빠질 수 없는 제철 과일 자두로 만든 이탈리안 소다 스타일의 음료인데요. 화려한 붉은색의 비주얼과 상큼하면서 달달한 맛이 매력적이에요. 달콤한 자두청에 탄산수와 우유를 가미해서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어요. 한 모금 마시면 진한 자두 향이 입안에 가득해지면서 갈증이 해소될 거예요.
투썸플레이스
타트체리 프라페
투썸플레이스에서 타트체리를 활용한 시즌 한정 음료 ‘타트체리 프라페’를 출시했습니다. 상큼한 타트체리 과즙을 우유와 블렌딩해서 부드러움을 더했어요. 여기에 체리 과육이 듬뿍 들어가 맛이 한층 풍부해졌죠. 휘핑크림을 얹어 한 번쯤 꼭 먹어보고 싶은 비주얼의 화려한 아이스 음료가 탄생했어요. 더위에 지친 정신을 깨워줄 새콤달콤한 ‘타트체리 프라페’ 한 잔, 어떠세요?
☕️ 커피가이드 더 알아보기
· 원두를 냉동 보관하면 더 맛있다고?
· 우유처럼 커피와 섞기 좋은 음료들 3
· 도구 없이 완성하는 초간단 홈카페 제품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