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5
명
닫기
팔로워
25
명
맑은눈빛연어
"책은 나의 소울메이트, 글쓰기는 내 인생의 담금질이다." 글 쓰는 프리랜서 마케터이자 <나는 글 쓰는 주부입니다> 저자
팔로우
해밍웨이
좀 더 나은 사회를 꿈꾸며 글을 쓰고 있는 사회초년생입니다.
팔로우
문득
문득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min
mi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하나와 앨리스
상상 한 조각 일상 한 스푼
팔로우
별하
작은 순간에도 마음을 기울입니다. 느리지만 오래 머무는 글을 씁니다. 하루하루, 글로 마음을 건넵니다.
팔로우
바다시인 우재 박종익
한국예총 「예술세계」 신인상, 해양문학상, 한국해양문학상, 전국호수예술제대상, 신춘문예당선, 아르코문학창작기금선정작가 시인, 창작사진가, Editor, 색소포니스트
팔로우
노란 보석
현재 기업 시스템 구축 컨설팅을 하고 있음. 한국사진작가협회 사진 작가. 시, 소설, 에세이를 행복의 구도에 맞추어 촬영 하듯 쓰고 싶음.
팔로우
절대신비
깨달음 그 이후의 풍경을 노래합니다. 인문학은 물리학과 한 점에서 만납니다. 그리하여 물리학 베이스로 철학 글 쓰게 되었습니다. '씩씩한 철학 담론’이라고 명명해 보았습니다.
팔로우
바드
자신을 사랑하고 세상을 사랑할 줄 아는 사람이 되자 불의에 분노할 줄 알고 저항하는 인간이 되자 슬픔도 노여움도 없는 삶을 살아가는 자가 되지 말자
팔로우
글빛소리
초등교사가 들려주는 희망 에세이 글빛소리입니다.
팔로우
무리하는 물리치료사
몸을 빗고 마음을 치유하는 무리하는 물리치료사입니다. 병원, 창업, 호텔, 그리고 연예인 기획사 등 다양한 환경에서 보고, 듣고 느껴왔던 자본주의 건강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한자루
글이란 캔버스 위에 사색을 담고, 감성으로 선을 그어 이야기를 만듭니다. 제 글이 누군가에게 작은 쉼표가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오렌
매일 조금씩 읽고 쓸 때만 궤도를 이탈하지 않고, 헛되지 않게, 충실하게, 내 삶을 살아간다는 느낌이 든다.
팔로우
김남희
김남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금택
책,공간의에너지가운명을바꾼다 저자 한금택 입니다. 맞구독에 의무감으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제글에 달린 라이킷 만큼 작가님들의 글도 소중히 읽고 라이킷 하는게 삶의 낙입니다.
팔로우
송면규 칼럼니스트
"언제까지 읽기만 할건가? 이제 읽는 건 멈추고 담고 있는 걸 토해내시오" 지인의 일갈 생각하면서 그동안 읽은 3,000 여권의 책들을 발판삼아 '살며 생각하며' 끄적입니다.
팔로우
조영환
때때로 여행을 하며 머무르는 ‘순간의 아름다움과 소중함, 그리고 삶의 의미’를 주제로 향기로운 이야기를 쓰고 있는 대한민국 신청년이다.
팔로우
avenir
박황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소소한 소소
소소한 행복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