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인잠 Jul 12. 2020

오랜만의 안부...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죠 여러분

지금 제가 잠깐 컨디션이 조오금 돌아와서 짧게 글을 올립니다.

갑작스럽게 몸살,오한,고열로 입원하는일이 발생했어요.

응급실을 거쳐 각 진료과를 옮겨 여러 검사 중입니다

심한 고열과 빈혈, 오한으로 힘들었고

지금은 뇌수막염 진단을 받은 상태입니다.

뇌수막염 자체보다, 염증수치가 너무 높아서 몸 어딘가에 염증이 있을것으로..

병원에서 요양중입니다. 오늘은 휴일이라 내일부터 본격적인 검사가 시작되겠네요

아이들은 지인들께서 집에오셔서..감사하게도 잘 돌봐주고 계십니다.

또다시 많은 사랑을 입고있네요 제가.

병원에 있으니, 건강의 소중함을 다시금 절실히 깨닫습니다.

자세한 일들은 건강이 회복되는데로 차차 전하겠습니다.모두 건강 유념하세요.

저는 병원에서 케어해주시니 점점 좋아질 것으로 기대합니다. 너무 염려마세요.감사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카페에서 무서운 고등학생을 만났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