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5
명
닫기
팔로잉
45
명
물방울
변호사, 기자, 그리고 쌍둥이 엄마. 틈틈이 여행 다니던 유유자적 싱글 라이프에서 로스쿨 재학 중 쌍둥이를 임신하고, 누구보다 치열해지기까지의 고생만발 웃픈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팔로우
은진
미국 州대법원 재판 연구원 9.5년 차
팔로우
나는
"나는"으로 시작될 문장을 정성껏 완성해 가는 삶을 추구합니다. 그 누구보다도 나를 잘 아는 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HH
뉴욕주변호사
팔로우
BHSN 변 호 사 님
로펌에서 영문 이메일을 쓸 때 Dear BHSN 이라고 씁니다. 완전 콩글리쉬죠!
팔로우
꼬꼬 용미
남편이 휴직하고 떠난 미국 유학에서 겪은 이야기. 아들 셋을 미국 공립 초에 보낸 5년의 기록. 용미(龍眉)는 용의 눈썹처럼 선명하고 표정이 담긴 글을 쓰고 싶다~
팔로우
로리
공연예술학 박사입니다. 공연과 예술을 통해 철학을 탐구합니다. https://park-minu.com
팔로우
예솔쌤
미국 워싱턴주 공립초등학교 교사 생활 7년을 마치고 꿈을 이루기 위해 마이크로스쿨을 오픈했어요. 이민 1.5세대 경험과 관점, 교육/커리어 정보도 함께 공유합니다.
팔로우
정희정
삶에 시트콤을 살짝 끼얹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도 한스푼 더
팔로우
뉴욕털게
미국에서 사회과학 공부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은 https://www.youtube.com/channel/UCtzdMAneiMB_cchoTVoUzow
팔로우
퀀텀점프
캐나다에서 성장을 향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나눕니다 영어 동기부여, 독서, 글쓰기, 운동을 통한 일상 기록입니다
팔로우
Clifton Parker
평범한 40대 아빠, 직장인. 미국의 추억을 기억하기 위해 기록을 남기고 있습니다. 가족, 여행 그리고 이웃들의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떠나올 때 했던 약속입니다.
팔로우
The Jangs
육남매중의 첫째, 늦깍이 유학생, 그리고 세 아들의 엄마 입니다. 우리 가족의 소소한 일상 이야기를 나누고싶어요
팔로우
모래알 연필
미국 남자를 만나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습니다. 그 약속을 지키려 먼 미국땅으로 이사 와 이민 1세대가 되었습니다. 미국 시골에서 살면서 겪는 일상을 나누어 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공책
미국에서 엔지니어를 합니다
팔로우
이예진 Yejin Lee
스위스 제네바에 살며 국제보건 분야에서 일하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홍박사의 사소한 생각들
미국에서 transportation eng을 연구하는 박사 과정 학생입니다. 공학을 공부하면서 감성을 많이 잃었습니다. 희미하게 남은 감성을 유지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남효진
디자인 리서처 남효진입니다. https://namhyojin.com
팔로우
Pause
2021년 미국에서 커뮤니케이션 박사 과정 시작으로 브런치를 시작했어요. 유학 이야기를 적어나가다보니 2024년 5월 졸업하게 됐어요 :) 계속해서 이어지는 유학생 미국 정착기.
팔로우
Seo Sol
궤적을 따라가는 비디오 아티스트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