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8 5공 / A7 6공 내지 예약용
안녕하세요! 작은다이어리클럽 (이라고 읽고 T.D.C라고 씁니다.) 입니다! 텀블벅에서 첫 테스팅 보드를 마치고 처음 저희가 준비한 구성에서 조금씩 더 필요와 성의를 더하여 제품을 구성하였습니다. 그와 함께 사용자분들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정식 예약을 시작합니다.
이 페이지는 임시 페이지로 다이어리와 제품의 상세한 설명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앞으로 좀 더 원활한 주문을 위해 홈페이지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번거롭겠지만 꼼꼼히 읽어 보신 후 구매를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
’작은다이어리클럽‘의 모든 디자인은 법적 보호를 받고있습니다. 무단도용, 유사 제품 제조 판매의 경우 지적재산권의 침해로 법적 제재를 받게됩니다.
종이 내지는 5공과 6공 사이즈 2가지를 준비했습니다.
콤팩트한 미니 다이어리에 수납할 종이는 얇은 종이이기를 바랬어요. 그래서 매일 사용하는 종이에 맞게 군더더기 없는 얇은 두께와 필기감이 좋은 종이를 선택했습니다. 지면이 작은 만큼 불필요한 디자인으로 1미리도 허투루 쓰이는 것이 아쉬웠어요. 사용자를 위해 최대한 비워두고 하나의 내지를 사용자에 따라 맞춤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총 10개의 지면에 나만의 별책부록을 만들어보세요.
드로잉, 라벨링,스탬프 등
나만의 스타일로 그림을 그리거나 도장을 찍어서 스티커를 만들 수 있는 내지입니다. 잘못 쓴 글씨 위에 붙여 수정테이프 대신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기타 사용 팁
보관이 소흘하다면 바인더 다이어리의 의미가 퇴색되는 것 같아요. 오래 오래 사용하기 좋은 다이어리이기를 바란 만큼 보관용 바인더를 꼭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조금 더 큰 바인더 링을 가지고 있어 더 많은 양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 오래 쓰이기를 바라며 오랜 후 하드커버만 교체 할 수 있도록 분리가 쉽도록 만들었습니다. 커버는 전체 종이로 만들어져 재활용 종이로 배출하면 됩니다.
가장 실물과 비슷한 색상 (위)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한 왼쪽의 커버로 제작됩니다.
훼손시 교체가 쉽도록 바인더 탈착이 가능하며
커버는 모두 종이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가죽 물건을 사용해보신 분들이라면 귀하게 사용하고 싶은 마음이 한 켠에 있지요. 처음의 모습을 조금 더 오래 즐기고 싶은 마음도 이해가 갑니다. 그래서 파우치를 준비했습니다. 펜을 넣는 칸을 마련하여 간편히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비어있는 주머니 (위)
다이어리를 넣고 오무린 모습 (위)
’작은다이어리클럽‘의 모든 디자인은 법적 보호를 받고있습니다. 무단도용, 유사제품 제조 판매의 경우 지적재산권 의 침해로 법적 제재를 받게됩니다.
Copyright 2025. (u.u.il) All rights reserved. made in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