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92
명
닫기
팔로워
92
명
숨틈
다정을 찾고싶어 하는 심리학자입니다. 자신에게 다정하지 못한 분들이, 이곳에서 잠시 숨을 고를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오늘따라유난히
공학과 숫자와 책임의 삶을 살지만 불안을 기록하고 감정을 해체하는 말을 생각합니다. 모순과 공허사이의 검은색에서 하얀 빛을 찾고자합니다. 늘 당신이 행복하길 바랍니다.
팔로우
유창민
도서 <사랑과 타박상>을 썼습니다.
팔로우
내일도 생일
한때는 나만 힘든 줄 알았습니다.병이 알려준 건, 모두가 어딘가 아프다는 사실.내 이야기가 누군가에겐 숨 쉴 틈이 되길 바라며쓰고 또 씁니다. 오늘을 견디는 당신에게 닿기를.
팔로우
김웅기
문학평론가이자 김해경이라는 필명으로 에세이를 쓰고 있다. 책 <뼈가 자라는 여름>, <챗GPT와 시 읽기> 등이 있다.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창유
유창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노승현
노승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투리브
작가, 부동산투자가,투리브 출판사 대표, 네이버블로그 방문하셔서 무료전자책 5권 받아가세요 ^^ blog.naver.com/hong950718
팔로우
이지혜
이지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채지원
채지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도시락
도시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홍성건
늘 감사! Thank you all the time!
팔로우
유형길
유형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안미니
안미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태용
1. 경제학을 (불편하게) 사랑해요. 2. 세상에 (쓸데없이) 관심 많아요. 3. 그래서 (힘들게) 기록해요. 4. 시민기자를 (가끔씩) 합니다.
팔로우
김다솔
김다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다혜
이다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금교준
20대를 살고, 글을 씁니다. * 사진은 pinterest 에서 주로 따옵니다
팔로우